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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지인에게 자신 있게 소개하는 이유?<성과사례 6개 공개>
"주변 원장님들 보면 다 블로그 하다가 그만두던데요. 정말 효과 있나요?"
미팅을 하다보면 위와 같은 의문을 가지고 계신 원장님들이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약되는마케팅 팀원들과 제가 함께 이루어 낸 성과 포트폴리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정말 이 정도로 효과가 있다고? 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 제 블로그에 간략한 기획안과 포스팅 샘플들을 올려두었으니,
시간 내어 살펴보신다면 약되는마케팅의 병원 매출상승 기획이 왜 성과가 나올 수 밖에 없는 기획인지 확신이 서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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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자랑보다 중요한 단 하나의 진실
"아, 이렇게 기획을 했기 때문에 성과가 나올 수 있었군요."
실제로 저희 클라이언트 분들도 저희의 성과 포트폴리오를 보시기 전에, 구체적인 매출상승 기획안을 보고 대행을 맡기신 원장님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다른 대행사들이 성과자랑이 대부분이라면, 저희는 위와 같이 기획 및 실무 적용 가능한 칼럼들이 대부분을 차지하는데요.
과거 성과만 자랑하지 않고 실질적으로 원장님들이나 병원 관계자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팁을 블로그에 공유함으로써 도움을 드리고,
대행을 맡기면 이런 일을 나를 대신해서 해주는구나 라고 구체적으로 알게 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외에도 저희가 성과를 이야기하기 조심스러운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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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대행사에 4번 당한 원장님이, 12개월 이상 재계약하는 이유?List Item 1
"성과를 내는 직원을 채용하고 싶은데 쉽지 않다."
"기존 직원들은 블로그 업무까지 하는 것이 힘에 벅차고 전문 분야도 아니다."
"원장이 직접 글을 쓰고 싶지만,진료를 보느라 너무 바쁘다."
만일 위와 같은 고민을 동일하게 하고 계신 분께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왜냐하면 본인 혼자 하고 있는 고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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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병원 성과사례, 환자분들이 넘 많이 찾아주셔서요 ㅠㅠList Item 2
올해 초 저희가 블로그관리대행 해드렸던 대구 지역 원장님과의 카카오톡 소통 내용을 보여드리면서,
저희가 어떤 식으로 일을 하며 어떤 지점에서 성과가 나왔는지 참고하실 수 있는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대행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분꼐서 표현해주신 감사와,
원장님께서 직접 표현해주신 성과 내용들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